[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7일,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는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치해 광마력 에너지를 모으고, 이를 활용해 광마력 발사기로 최종 보스 몬스터 '육신의 조각'과 '헤카톤의 조각'을 격파하는 새로운 형태의 던전이다.
플레이어는 주간 최대 3회까지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에 도전할 수 있으며, 클리어할 경우 '아케인심볼: 모라스'와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 미니 던전에서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자동 이동하는 기능 ▲ 아케인 리버 던전에서 여러 장의 티켓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티켓 배수 차감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는 다양한 기능도 도입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해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에 새로운 테마 이벤트도 추가했다.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아기 용의 선물상자를 지켜줘!' 이벤트에서는 거대 눈사람 몬스터를 처치해 '새해 다짐 코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아기 용의 훈련은 멈추지 않지!' 이벤트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M'의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 업데이트 및 새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