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카드는 NH농협카드앱의 농카# 내 골프 페이지를 새단장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로만 진행됐던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분기 1회 상시 서비스로 제공한다. 유명 프로와 함께 골프를 즐기고 싶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별 1회 응모·추첨을 통해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 1일 1팀만 예약 가능했던 기존 단체팀 예약 서비스를 1인 1일 3팀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골프백을 고객 자택과 골프장으로 왕복 전달해주는 골프백 딜리버리 예약서비스 등도 추가했다.
새단장 축하 이벤트도 열린다. 프로 동반 라운드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프로 골퍼와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발표된다. 당첨된 고객은 3월 25일에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골프장에서 김가형·최예지·조아란 프로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고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응모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 pa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포츠 연계 이벤트 등 이색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카드] 2024.02.0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