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자들과 '셀카' 찍으며 화답
"총선 꼭 이겨보자" 응원
[서울=뉴스핌] 박서영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당 사무처를 순회하며 당직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국회 본관과 의원회관, 당사 순으로 방문해 당직자들을 격려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사무처 직원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1.24 leehs@newspim.com |
먼저 한 위원장은 윤재옥 원내대표실을 방문해 윤 원내대표 및 원내대표실 직원들과 인사했다. 당직자들은 '한동훈' 이름을 연호하며 연신 환호했다. 한 위원장은 당직자들의 셀카 요청에 함께 사진을 찍으며 화답했다.
이어 한 위원장은 의원회관으로 이동해 홍보국과 정책연구위원실을 찾았다. 홍보국 당직자들은 설을 맞아 제작한 홍보물을 한 위원장에게 선물했다.
한 위원장은 직접 자필로 작성한 메시지와 자신의 캐릭터가 새겨진 액자,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텀블러, 빨간 점퍼를 선물 받았다. 그는 빨간 점퍼를 입은 뒤 당직자들에게 "4월10일 꼭 이겨봅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숭실대를 방문해 '함께하는 대학생의 미래'라는 주제로 대학생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se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