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3일,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이하 ERCC)'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RCC는 '조기 은퇴한 고양이들의 클럽'을 의미하며, 이 컬렉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고양이와 스프'의 인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ERCC 컬렉션은 1930종의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자의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 NFT들은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통해 발행되며, 민팅(발행)은 이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의 NFT 런치패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ERCC의 소셜 플랫폼 엑스(X, 구 트위터)에서 1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트윗 이벤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ERCC NFT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위즈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를 출시한다. [사진=네오위즈] |
ERC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ERCC의 공식 엑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