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동진 GOOD개발그룹 회장이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경남 김해갑 선거구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회장은 12일 오전 10시30분께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과 침체된 김해시의 경제를 살려야 한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내년 총선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동진 GOOD개발그룹 회장이 12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내년 총선에 출마를 공식선언하고 있다. 2023.12.12. |
박 회장은 "분열과 대립, 갈등과 반목의 진영정치가 판치고, 고물가, 고금리 더 나아가 저조한 청년실업률로 인해 시민들이 정치를 외면하는 안타까운 현실에 놓여 있다"면서 "정치 불신과 부정부패의 어두운 그림자를 타파하고 민생해결정치, 서민을 위한 정치로 반드시 바꾸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깨끗하고 청렴된 정치를 만드는데 제 한몸을 바치겠다"며 "김해시민 한 분 한 분과 손잡고 눈 맞추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깨끗한 청년, 기업인들이 바로 잡아야 한다"면서 "정치를 하기 위한 정치가 아닌 정책을 하기 위한 정책을 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김해숙원사업을 마무리하겠다"고 했다.
박 회장은 이날 ▲지역 경제 활성화 ▲동북아 물류플랫폼의 중심도시 ▲지역 인재 양성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박 회장은 "국회의원이 된다면 선거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세비 50%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하며 "행복하고 사랑하는 우리의 아이들의 김해를 떠나지 않고 웃으며 살아 갈 수 있는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도시 김해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