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7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에서 겨울 이벤트 '따뜻한 겨울나라'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요마던전 토벌 작전', '도전, 정예 파티 던전의 지배자', '겨울나라 7일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요마던전 토벌 작전' 이벤트에서는 '보스 월마석'으로 요마 던전 보스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면, '보스 몬스터 정수'와 '성물 등급 신규 무공서 선택 상자' 등 제작에 필요한 '요마의 증표'를 모을 수 있다. '보스 월마석'은 환상비경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도전, 정예 파티 던전의 지배자' 이벤트도 열린다. 파티 던전에 참여해 다양한 업적을 완료하면 '이벤트 찬란한 특별 제작 재료 상자'와 '이벤트 홍련석 상자' 등이 지급된다.
[사진=위메이드] |
'겨울나라 7일 출석' 이벤트는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따라 '보스 토벌 입장권', '이벤트 최상급 소환권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M'의 요마 던전도 개편했다. 요마 소환에 사용하는 마석 점수 일부가 요마 시공 점수로 누적돼, '명중 증가', '피해량 증가' 등 원하는 효과를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보상이 등장하는 신규 파티 던전 3종 '정예 폐쇄된 금광', '정예 불모의 무덤', '정예 토원의 문'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