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지원센터 비전과 4가지 핵심가치 낭독
[세종=뉴스핌] 정성훈 기자 =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는 7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2030 미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전 임직원이 참석해 센터의 2030 비전과 핵심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 및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명환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이사장이 7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30 KORA VISION 4+ 비전선포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2023.12.07 jsh@newspim.com |
이번 비전선포식 행사에서 유통지원센터 임직원 일동은 '2030 KORA VISION 4+'라는 제목으로 2030년 유통지원센터의 비전과 4가지 핵심가치를 낭독했다.
선언문 낭독을 통해 '국민과 함께 자원순환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고 자원의 가치를 재창출하는 순환경제사회 선도자'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핵심가치로는 ▲성장 ▲안전 ▲청렴 ▲소통을 선정했다.
이명환 유통지원센터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안전'과 '청렴'의 가치를 특히 강조했다. 또 과학적 업무시스템 구축 및 규정 준수를 통한 안전 경영 실천, 공정하고 투명한 부패방지 경영 및 책임행정 실천을 통한 청렴 문화 구현을 통해 조직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이 이사장은 "이번 비전선포식을 계기로 유통지원센터가 다시 한번 호흡을 가다듬고 순환경제사회의 선도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