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카드는 1일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에디션(Edition)3'를 공개했다.
스마일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한도 없이 적립해 주는 게 특징이다. 2018년 6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금까지 150만장 이상 발급됐다.
이 카드로 G마켓과 옥션에서 결제하면 결제 금액 2%를 한도 없이 적립받을 수 있다. 2% 적립 혜택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맹점 5곳(이마트, 스타벅스, SSG.COM,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적용된다.
현대카드는 기존 스마일카드 고객 결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결제 시에도 결제 금액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그밖에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 0.7%를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SSG머니로 전환해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 등 최대 40만원이 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G마켓·옥션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현대카드] 2023.12.0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