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한화생명은 오는 15일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된 저축보험이다. 월 보험료 3만원, 1년 만기 온라인 전용 미니 저축보험 상품이다.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된다.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는 한화생명e스포츠(HLE) 스페셜 굿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 중 원하는 혜택 1개를 선택해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자에게는 프라이빗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코드가 부여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주최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을 비롯해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LCK 경기 티켓 응모 및 팬미팅 선추첨 등 게임단 팬 맞춤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상품은 연 3.3% 확정 금리가 적용된다. 2024년도 한화생명e스포츠 성적과 연계한 보너스 1.5%와 만기시점까지 계약 유지할 시 적용되는 보너스 1.0%를 더해 연간 납입한 보험료 최대 2.5% 보너스가 만기 시점에 네이버 포인트로 지급된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한화생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LIFEPLUS HLE 저축보험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가 열린다. 상품이 출시되는 15일부터는 퀴즈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IFEPLUS HLE 저축보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된 저축보험 상품으로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단기간 목돈 마련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라며 "금융권 최초로 e스포츠 게임단을 창단했던 한화생명인 만큼 앞으로도 e스포츠 산업 성장, 선진 e스포츠 문화 형성 등 업계에 기여하고 MZ세대와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한화생명] 2023.12.0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