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시 20~30%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 파리바게뜨는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내달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 파리바게뜨] |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윈터베리 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제품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