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가 가수 태민의 단독 콘서트 공연 실황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을 29일 단독 개봉한다고 15일 밝혔다.
CGV는 지난 2021년부터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콘서트와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소통 등을 접목시킨 세계 최초 온라인유료콘서트다. CGV는 키, NCT 127 등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으며,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엔시티 레조넌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샤이니월드' 등 콘서트 실황 영화를 개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사진=CGV] |
이번에 개봉하는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은 2021년 5월 2일 비욘드 라이브에서 진행한 'TAEMIN : N.G.D.A' 공연 실황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19개국에서 약 9만 명이 유료로 시청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태민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로 국내외 각종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공연 실황에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괴도(Danger)', '무브(MOVE)' 등을 포함한 총 21곡의 무대와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30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CGV는태민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주차에 태민 공연 실황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7장으로 구성된 스페셜 엽서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비욘드 라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태민 공연 실황을 CGV에서 선보이게 됐다"며"아티스트 공연 실황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