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치아 미백제품 2종이 국내 1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의 11월 '올영픽(P!CK)'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1,217개 매장에서 이달 말일까지 자사 '올영픽' 선정 제품을 할인하는 올리브영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올영픽' 선정 제품은 '뷰센28 치아미백제'와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다. 11월 한 달 간, '뷰센28' 본품(80g)과 증정품(20g)으로 구성된 기획팩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7일분(14개입)과 '뷰센28' 증정품(20g)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소비자 정가 대비 33%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미백제는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치아 착색 물질을 산화시켜 이산화탄소와 물로 분해하는 윈리다. '뷰센 28 치아미백제'와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식약처 고시 기준, 3.0%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의약외품'으로 의사 처방 없이 일반 소매점에서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다.
'뷰센 28 치아미백제'는 2.8%의 과산화수소는 물론,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불소도 함유되어 일반 치약처럼 사용해도 무방하다. 다만 하루 최대 2번 사용이 권장된다.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과산화수소가 2.9%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1회 사용이 권장된다. 윗니와 아랫니에 각각 투명 필름형태의 패치를 1시간 동안 부착했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떼어내면 된다.
오스템파마는 지난 7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뷰센 단독 매대를 운영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2월에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 런칭 당시 완판 기록, 이후 추가 기획전을 오픈하여 800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