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에 '르상떼' 수출
SD살균기법 통한 욕창패드 등 상품 공동 출시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은살균공법 전문기업인 파젠(대표 최상돈)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르상떼 브랜드 강화 및 사업 확대,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6일 밝혔다.
파젠은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순은 99.9% SD살균공법을 이용해 살균, 탈취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은은 강력한 살균력과 탈취력, 항균 항공팡이, 원적외선 방출, 전자파 차단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젠은 은살균공법을 이용해 일상 생활의 안전을 도모하고져 자체 특허(10-2020-0016699)를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
파젠의 제품은 은 살균공법을 이용해 순은 살균 마스크, 지퍼백, 항균 인솔, 살균 안대, 살균 컴팩트 쿠션, 욕창패드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했다.
[오픈메디칼 메인화면 캡처] |
특히 대표상품인 Y-zone CARE UNDER PACK은 살균과 탈취를 함으로써 여성의 안전하고, 쾌적한 Y존 관리를 돕는 여성용품이다.
현재 세계 항균코팅시장은 8.8%의 성장과 59억 달러 시장으로 성장할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건강 및 위생에 관심이 커지고, 의료, 생활용품, 어린이 용품, 애견용품, 분야에서 수요증가가 예상되어 사업의 확장성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파젠의 특허를 바탕으로한 상품기획력, 제품 경쟁력 및 품질 안정화를 바탕으로 오픈메디칼의 온라인 판로 및 대기업 특판 등의 강점을 살려 파젠과 오픈메디칼이 상호 파이를 만들고, 사업간 시너지를 낼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오픈메디칼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 자체 사이트 회원전용관에서 르쌍떼 제품을 11월말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업자 B2B 종합몰 오픈비투비에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파젠 최상돈 대표는 "파젠이 가지고 있는 은 살균공법을 바탕으로 건강과 위생, 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번 오픈메디칼과 제휴를 통해 상호 장점을 살려 사업시너지를 만들고,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이번 제휴로 파젠이 개발한 다양한 상품을 런칭하고, 신규상품을 공동개발해 특화된 상품군을 확보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공동의 이익을 위해 매출 규모를 넓히고, 신규 런칭하는 상품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해 상호 윈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