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이하 피망 포커)'이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홀덤 링게임을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피망 포커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포커 게임이다. 2013년 8월 출시된 이래 빠른 속도감과 짜릿한 손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이날부터 피망 포커 모바일 단독으로 홀덤 링게임을 새롭게 오픈한다. 커뮤니티 카드(5장), 개인 카드(2장)를 활용해 높은 조합을 만드는 텍사스 홀덤이며, 게임 재화로 플레이 가능하다. 플레이 판 수, 플레이 누적 시간 달성 등 홀덤 전용 미션도 함께 즐길 수 있고, 미션 달성 시 '골드' 및 '추억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특히, '10주년 카드패'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사진=네오위즈] |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에서 동시 진행하는 10주년 이벤트 2종도 마련했다. 이용자의 게임 출석, 플레이, 승리 판 수에 따라 '골드' 및 '특별한 추억의 프로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일일 판 수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30판 플레이할 때마다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경품은 순금 1돈과 피망 포커 제작 포커칩 등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 이용자를 위한 9900원부터 최대 14만9000원의 상품을 판매한다. 지급 방식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