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카드는 알뜰폰 사업자인 미디어로그와 협업해 삼성카드 회원 전용 알뜰폰 요금제인 'S Plu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 Plus는 미디어로그의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삼성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S Plus는 미디어로그가 운영하는 삼성카드 회원 전용 유심 요금제이다.
S Plus는 5G 요금제 2종, LTE 요금제 4종으로 출시됐다. 본인 통화∙SMS∙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S Plus는 삼성 개인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면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삼성 개인신용카드로 요금 납부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S Plus 출시를 기념해 S Plus 가입 회원 대상으로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12월 31일까지 S Plus를 가입하고 삼성 신용카드로 통신요금을 납부한 회원에게 최대 7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가입 축하 이벤트로 1만원 캐시백을 먼저 지급한다.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매월 1만원씩 최대 6개월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S Plus 요금제 및 출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미디어로그와 협업을 통해 고객이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전용 알뜰폰 요금제 S Plus를 출시했다"며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삼성카드] 2023.10.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