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사회 직업 소개 등 학습법, 시험 전략 전달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동구는 오는 19일 자녀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직원을 대상으로 '제2차 직장 및 기관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을 개최한다.
16일 동구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직장생활로 바쁜 학부모를 위해 일터로 찾아가 유용한 자녀 교육 정보 등을 전달하고 학부모 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전 동구는 오는 19일 자녀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직원을 대상으로 '제2차 직장 및 기관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을 개최한다. [자료=대전 동구] 2023.10.16 jongwon3454@newspim.com |
학부모 강좌는 직장인 학부모 참여 독려를 위해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정림중학교 강영숙 교사가 '꿈을 이루는 자기주도 학습법'을 주제로 미래 사회 인재상과 직업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학습법 및 시험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시간 제약으로 교육 참여 기회가 적은 학부모들을 위해 강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제공으로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를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홍보안내문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 제출, 전화 신청 및 당일 참여해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구청 평생학습과 교육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