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저 공략 적중...다방면에서 소비자 접점 넓힐 것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HK이노엔은 위메이드와 선보인 '헛개수EX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이 자사몰인 뉴틴몰에서 조기 소진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지난 8월 1일 프리미엄 헛개음료 '헛개수EX'와 인기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콜라보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 및 뉴틴몰에서 판매됐다.
[사진=HK이노엔] |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뉴틴몰 기준 3개월치 물량은 1개월 만에 소진됐다.
또한 이번 이벤트로 8월 뉴틴몰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 수가 전월 대비 7배 증가했고, 뉴틴몰의 월간 판매량은 전달 대비 5배 이상 늘어났다.
HK이노엔 음료마케팅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헛개수EX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은 '헛개수EX'에 나이트 크로우 캐릭터를 넣은 패키지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이수(水) 크로우 선물상자' 아이템 쿠폰이 포함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헛개수EX는 프리미엄 헛개음료로 100% 국산 헛개나무열매로 만들어 갈증해소에 도움을 준다. 국산 헛개 4만2000mg을 함유해 한층 진한 맛이 특징이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