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GC케어는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가 'ㅇㅋㅇㅋ 모두의 걷기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어떠케어 앱에서 진행되는 ㅇㅋㅇㅋ 모두의 걷기 대회는 참여자가 지역의 대표 선수가 되어 걷는 전국 대항전 형식이다.

대회에 참여하면 걸음 데이터를 다른 참가자들과 비교해볼 수 있고, 속한 지역과 전국에서의 개인 랭킹도 매일 업데이트해 볼 수 있다. 지역구 단위의 순위도 제공한다.
효과적인 걷기 자세와 운동 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평균 걸음 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6 혹은 애플워치SE, 나이키 운동화, GC녹십자 건강기능식품, BHC 치킨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1~10위 지역 중 상위 랭킹 참여자나 개인 랭킹이 전국 1000위 안에 드는 참여자의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대회에 참여하는 어떠케어 앱 신규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도 제공한다.
참여 신청은 20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어떠케어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더 효과적으로,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hell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