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멤버스 회원 대상 혜택 강화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KGC인삼공사] |
특히 정관장 멤버스 회원의 이용 혜택 범위를 강화해 '천녹',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화애락 터닝미', '홍삼톤골드',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의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결제시 '정관장 활삼28(2병)'을 추가로 증정하고 전 멤버스 회원은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KB국민카드, 롯데카드로 25만·5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품격있는 추석선물, 징검다리 연휴 여행선물 등 정관장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면서 "정관장 멤버스 혜택을 강화하면서 가격, 증정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