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롯데홈쇼핑서 특별구성 및 가격할인 등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일동제약은 콜레스테롤 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을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인 'BBR 4401'이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1000억 셀)이 함유된 제품이다.
[사진=일동제약] |
'BBR 4401'은 일동제약이 독자 개발한 유익균주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베 IDCC 4401'을 열처리 가공한 원료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장까지 도달이 용이하다.
'BBR 4401'은 장 내에서 콜레스테롤, 담즙산 등과 물리적으로 결합해 대변으로 배출되므로 매일 섭취해도 안전하며, 하루 1캡슐로 '나쁜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 LDL 콜레스테롤 케어가 가능하다.
회사는 한국인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습관 등을 고려하는 한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일동제약 CHC부문의 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9월 2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라며 "론칭을 기념하여 방송 중 특별 구성 판매,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