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분 병풀추출복합물과 하루 활력 에너지 부스터 L-아르지닌 더해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은 신제품 '마시는 센시안'을 출시하고,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시는 센시안은 DK 센텔라 포뮬라 설계(병풀추출복합물 500mg+L-아르지닌 100mg)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사진=동국제약] |
주성분인 '병풀추출복합물'은 호랑이풀로 유명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과 프랑스의 기술을 더해 완성했으며,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호박농축분말, 팥농축분말, 레드비트농축분말, 산사자추출분말 등을 포함해 활력과 나트륨 배출을 통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마시는 센시안은 액상 스틱형의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한 포당 25Kcal로 칼로리 부담을 덜었다.
마시는 센시안은 올리브영 공식 입점과 함께 올영픽으로 선정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2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후부터 9월말까지는 올리브영 전점 올영픽 매대에서 제품을 1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마시는 센시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