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가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세카이 3주년 감사제를 생중계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젝트 세카이는 세가㈜와 컬러풀 팔레트(Colorful Palette)가 제작한 유명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생중계는 '프로젝트 세카이'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에서도 생중계된다.
[사진=CGV] |
9월 16일과 17일 오후 1시와 6시 45분에 진행하는 생중계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서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시나리오 낭독회와 프로젝트 세카이의 여정을 보여주는 토크쇼, 성우들의 미니 콘서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특전 증정도 예정되어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프로젝트 세카이 3주년 기념 감사제의 예매 오픈과 동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은 티켓이 매진되었고 서면 또한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며"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프로젝트 세카이 감사제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는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생중계해 많은 관심을 얻었다. 지난해 8월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진행한 한국 뮤지컬 '이퀄' 생중계, 10월에는 콜드플레이 아르헨티나 공연을 생중계 한 바 있다. 지난 19일과 21일에는 메탈리카 텍사스 공연을 중계했고, 27일에는 나고야에서 진행한 이준호 콘서트를 중계해 큰 호응을 얻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