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썸머 하이라이트'에 전격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시몬스는 예비부부들에게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시몬스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한다. 이와 함께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3%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혼수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시몬스 룩'을 실현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시몬스는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10%,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구매 금액 별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9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BC)로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5%를 상품권으로 받아볼 수 있다.
침대 구매와 함께 신혼여행을 위한 항공 마일리지까지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리빙 업계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진행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 사용처가 다양하다. 대한항공의 경우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호텔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할 수 있고,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