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휴온스그룹은 최근 정보보호 분야 국제표준 인증 'ISO27001'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휴온스글로벌 판교 본사에서 열린 'ISO27001 인증 수여식'에서 CPG 인증원 홍성표 원장, 휴온스글로벌 송수영 대표, 휴온스 윤상배 대표, CPG 인증원 신승호 선임심사위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그룹] |
ISO27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 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인 IEC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 내 최고 권위의 국제 표준 인증으로, 정보보호에 대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강화 추세에 적합하다.
인증을 획득한 그룹사는 휴온스글로벌, 휴온스로, 휴온스그룹은 정보보호 체제 강화를 위해 전담실 운영은 물론 TF체제를 구성해 정보보호 선언문, 보안리스크 식별, 다양한 인식 제고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휴온스는 정보보호 산업의 진흥에 관한 법률에서 지정하는 정보보호 공시제도 의무대상으로, 매년 정보보호 인력과 투자액을 대외 공시하며 정보보호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를 높이고 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국제표준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 강화는 물론 기업가치 제고에 더욱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