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멤버십앱서 매일 룰렛 이벤트...교환권 등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
[사진= 이디야커피] |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1일부터 20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4잔 세트 구매 시 42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며, 23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NEW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디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회에 걸쳐 'NEW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9일부터 1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그 밖에도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특허 등록한 '이디야 블렌드'를 알리기 위해 이디야 멤버스 앱 내 퀴즈 이벤트와 자체 생산 시설 '드림팩토리'의 원두 생산 과정 유튜브 광고 등 '커피 한 잔의 진심'이라는 타이틀로 커피에 대한 품질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8월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동안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예정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