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NH투자증권은 '파두'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개설 신청을 이달 23일까지 해줄 것을 안내하는 유의사항을 공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3.07.20 ymh7536@newspim.com |
올해 하반기 대형 공모주로 꼽히는 파두의 공모주 청약 앞두고 미성년자 계좌개설 신청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다.
파두 청약은 오는 27일, 28일 양일간으로 NH투자증권이 대표 주관사다. 파두 공모주 청약자격은 이달 26일까지 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이다.
NH투자증권은 24~26일까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은 가능하지만, 계좌개설 신청이 급증해 '가족관계 확인 서류'검수가 지연될 경우 계좌개설이 완료되지 못할 수 있고, 그 경우 청약이 불가능하다고 공지했다. 또한 7월 26일 청약 전일에는 미성년자 계좌개설 신청이 16시까지로 제한된다고 공지했다.
김봉기 Digital고객관리본부장은 "미성년자 계좌개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니, 미성년자 계좌를 개설하려는 고객들은 미리 계좌개설 신청을 해서 청약에 불이익이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은 NH투자증권 MTS, HT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