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RTX 레이 트레이싱·DLSS 3' 기술 도입해 극사실 그래픽 구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1일 대만에서 개최 중인 '컴퓨텍스 타이베이 2023(COMPUTEX TAIPEI 2023)' 행사에서 엔비디아(NVIDIA)의 최신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이미르 대륙에서 9000년 마다 반복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한 주인공들의 여정을 그린 MMORPG다. 개발사 위메이드엑스알은 북유럽 신화 기반의 웅장한 세계관을 보다 세밀하게 표현하기 위해 엔비디아의 최신 빛 처리 기술 RTX 레이 트레이싱과 AI 딥러닝 기반 프레임 생성 기술 DLSS 3을 활용했다.
RTX 레이 트레이싱은 최근 그래픽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차세대 빛 처리 기술로, 사실적인 광원 및 반사 효과 구현, 섬세한 질감 표현 등이 가능하다. 이 기술을 통해 캐릭터는 물론, 각종 건축물과 자연 환경, 무기와 의상 등 게임 전반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위메이드는 엔비디아(NVIDIA)의 최신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위메이드] |
이번 영상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