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판매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할인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2만여개의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먼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됐던 보상판매 및 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또한 기존에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소비자 프로그램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이미지= 한국필립모리스] |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 5000원 할인된 5만 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첫 구매를 하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11만 9000원과 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편의점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다른 편의점 채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까지 소비자 혜택이 확대되어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