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191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 지원에 나섰다.
사진 출처: 론진(Longines) |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3'는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 1부터 2020년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시즌 2까지 한국형 대표 시즌제 드라마로써 자리매김한 가운데 3년 만에 돌아온 새로운 시즌3으로 화제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론진은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김사부를 만나 사람 살리는 '진짜 의사'로 거듭난 배우 안효섭, 이성경의 진정성 가득한 워치 스타일링을 책임진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론진의 신제품 론진 콘퀘스트와 스피릿 플라이백은 론진의 도전, 개척 정신이 깃들어 있으며, 론진 돌체비타는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현대적인 우아함을 선보인다. 극 중 돌담병원의 든든한 써전으로 성장하는 '서우진(안효섭)'과 '차은재(이성경)'의 능숙하고 성숙해진 모습과 잘 어울리는 타임피스로, 이를 통해 론진만의 우아함이 지닌 가치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3'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드라마 속 안효섭과 이성경이 착용한 론진의 타임피스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