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계열사 참여하는 '사내 에너지 절감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한세예스24그룹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전사 차원의 '사내 ES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구의 날은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한세예스24그룹은 지구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환경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한세예스24그룹 '사내 에너지 절감 캠페인' 포스터.[사진=한세예스24그룹] |
지난 20일에는 약 7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의 '궤도'를 초청해 기후위기 및 에너지 문제를 주제로 전사강연회를 진행했다. 전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강연회를 열었다.
21일부터는 한세예스24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사내 에너지 절감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니터 밝기 줄이기, 오래된 메일함 정리하기 등 사무실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을 포스터로 제작 후, 전 직원의 PC 대기화면에 게재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지구의 날 이후로도 이어간다.
또 한세예스24그룹은 지구의 날을 기념해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는 '소등행사'에도 동참한다.
한세예스24그룹 관계자는 "ESG경영의 실천을 위해 한세예스24그룹의 전 계열사가 기후위기 문제에 공감하고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고자, 이러한 사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