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엘디에프 라이브로 방송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롯데면세점은 '엘디에프 라이브(LDF LIVE)'를 통해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NHN여행박사와 함께 내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일본 후쿠오카 에어텔 상품을 기획해 오늘 20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LDF LIVE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자유여행 상품은 인천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에어부산 항공편으로 떠나는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이 출발 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 [사진=롯데면세점] |
LDF LIVE 후쿠오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상품 구매 후 출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로나 이후 약 4년 만에 재개된 이번 오프라인 패밀리콘서트는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 동안 개최된다. 1~2일 차에는 K-POP 콘서트, 3일 차에는 K-트로트 콘서트로 구성되며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필수코스인 면세쇼핑을 위한 롯데면세점 리워드도 제공한다. 여행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5만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달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내국인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단거리 노선 중 하나인 후쿠오카 여행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면세상품은 물론 해외여행과 토크쇼 등 롯데면세점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LDF LIVE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