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 커머스CIC는 13일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는 이달 18일까지 총 414개 상품을 최대 92%까지 할인하는 행사가 연다.
카카오 커머스CIC는 13일 오후 5시부터 ▲ 가공식품 ▲ 리빙·유아동 ▲ 가전 ▲ 신선식품 ▲ 여행·숙박 ▲ 패션·스포츠·뷰티 카테고리를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쇼핑키워드 프로모션에선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전제품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3만 원)를 즉시 할인해 주며, 이외 카테고리에선 2만 원 이상의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10%(최대 5천 원) 할인해 주는 쿠폰을 매일 2만 장씩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사진=카카오] |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이달 19일까지 주요 라이브 방송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쇼라 블루밍 위크'가 진행된다. 카카오 커머스CIC는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스틸라, 덴프스, 스타우브,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등의 상품 구매 시, 카카오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 갤럭시 탭 S8, 갤럭시 버즈2 프로로 구성된 '갤럭시 SET'를 선물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첫 구매자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카카오 측은 "봄 필수템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를 위해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혜택까지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을 맞아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