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 본격 론칭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이고 모델 강한나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지난달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진행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된 물량을 완판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센텔리안24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21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 및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동국제약] |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 세 가지 모드를 누릴 수 있다. 모드별로 1단계-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맞춰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무게가 가볍고 그립감이 편안한 장점도 있다. 직관적인 아이콘이 그려진 3개의 버튼으로 원하는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케어 안내를 위한 한글 음성 가이드가 장착돼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제품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스팅 앰플 3종도 선보인다. '글루타치온 토닝 앰플'은 피부 기미·주근깨·잡티를 케어하고, '히알루론산 톡스 앰플'은 10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PDRN 퍼밍 앰플'은 피부에 탄력을 더해 안면부 리프팅 효과에 부스팅 케어를 제공한다.
센텔리안24는 신제품 모델인 배우 강한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피부 고민 더마 펄스 하나로 끝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기 하나로 3가지 케어를 선사하는 기술력과 효과를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센텔리안24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더욱 진보된 최신 기술력으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이번 신제품과 부스팅 앰플, 디지털 광고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