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0만원 지급...3월 말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미국 주식 주간 거래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 주간거래', '애프터마켓' 등 세 가지 이벤트로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미국 주식 주간 거래의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2023.02.15 yunyun@newspim.com |
우선 삼성증권에서 미국주식 주간거래의 경험이 없는 고객 대상 1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첫 미국주식 주간거래 시 선착순 2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0만원 이상의 미국주식 주간거래를 할 경우 누적 거래금액 급간별로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후 한국 시간으로 오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애프터마켓'에서 '애프터지정가'를 통해 100만원 이상을 온라인으로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하면 된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