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그로서리 인기 상품 제안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오는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로맨틱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행사 상품에 한해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오전 9시마다 선착순 1만 명에게 발급한다.
SSG닷컴 로맨틱 밸런타인 기획전.[사진=SSG닷컴] |
라이프스타일에서는 패션·잡화, 뷰티 등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프레드 페리'의 신상품은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디젤' 등 남성 손목시계 상품은 최대 61%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그로서리(장보기)에서는 초콜릿,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대표 품목부터 홈파티용 밀키트, 스테이크 등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리온, 롯데, 매일유업, 해태 등 국내 제과 브랜드의 초콜릿, 캔디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원 즉시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초콜릿 상품은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며, 수제 초콜릿은 10~1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특별한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