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19일 오후 2시부터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발자 라이브 방송은 글로벌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되며 김명현 디렉터, 정동일 기획팀장, 정현우, 권대헌 기획자가 출연해 개발현황을 전하고, 올해 3월 실시 예정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빌드를 시범 플레이한다.
구체적으로 10명의 개발진이 새롭게 선보일 3대3 폭파미션, 경쟁전, 팀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며 e스포츠에 특화된 실시간 인게임 중계 기능을 통해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간 개발자 노트, 영상에서만 볼 수 있었던 신규 맵 '밀밭', '알타시티'에서의 플레이도 선보인다.
넥슨이 19일 오후 2시부터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와 함께 로비 화면 구성, 인터페이스 등 지난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캐릭터 스킨 편집 기능, 무기 스킨, 무기 프리셋 기능 등 업데이트된 기능도 소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