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17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우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사는 매구와 쌍둥이 클래스로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펄어비스 측은 "우사는 도술로 불러낸 나비의 날갯짓으로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거나 내면의 힘을 사군자로 그려내 형태가 다채로우며 한국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며 "나비의 날갯짓처럼 가벼운 움직임으로 전장을 헤집는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우사'를 출시했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는 우사와 매구의 출생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북'도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울러 펄어비스는 우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5일 오전 9시까지는 '우사의 보물 상자 만들기'를, 다음달 14일까지는 '우사 프리미엄 출석부', '우사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이벤트를 통해 블랙펄, 돌파복구권, 전설 등급 의상 세트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민족 대명절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25일 오전 9시까지는 몬스터 사냥 횟수에 따라 '복주머니'를 제공하며,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블랙펄, 차원의 조각, 혼돈의 결정, 토템 상자, 마력의 정수 중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는 연휴 기간 200%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우사와 최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