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빅세일 프로모션 일환…여의도서 공개방송 진행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마켓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설 특집 라이브방송 '삼성 비스포크 제트' 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설빅세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는 13일에만 적용되는 '5만원 삼성 브랜드 중복쿠폰'을 선보인다.
G마켓 설 특집 라이브쇼 '삼성 비스포크 제트'편.[사진=지마켓] |
G마켓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여기에 라이브방송 중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상품에 따라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여의도 IFC몰에서 공개방송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촬영장에서 시연에 함께 참여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브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환국 G마켓 가전팀 매니저는 "강력한 성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패키지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 설 특집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며 "명절을 앞두고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