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가 다음달 2일까지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먼저 1주년 기념 페스타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일에 따라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전설 부여 에센스', '전설 상승 에센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인게임즈는 '1주년 기념 1+1 이벤트'를 통해 '결계의 첨탑'과 '공허의 틈' 등 도전형 콘텐츠 클리어 보상이 2배 증가하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인게임즈가 다음달 2일까지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는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는 해당 기간,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할 경우 룬 성장 재료 획득 확률(+25%)과 골드 획득량(+50%)이 증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가 지난해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언디셈버는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라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글로벌 출시를 통해 국내외에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