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의 주식시황 읽기 따라하면 영화 아바타 티켓 제공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연말연시를 맞아 '시황 아나운서 아바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023년 1월8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시황 아나운서 아바타 챌린지' 이벤트는 최근 개봉해한 영화 '아바타 : 물의 길'에서 착안한 이벤트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연말연시를 맞아 '시황 아나운서 아바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023년 1월8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삼성증권] 2022.12.29 yunyun@newspim.com |
이벤트 참여방법은 삼성증권 유튜브에 게시된 삼성증권의 시황 아나운서의 시황소개 콘텐츠를 보고 아나운서보다 시황 원고를 더 빠르게 읽는 모습을 촬영해 영상을 보내고 삼성증권 유튜브 콘텐츠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단 한글자도 틀리지 않고 읽어야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 '아바타'를 볼 수 있는 영화 티켓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증권은 채권 시황을 담은 원고를 아나운서보다 더 빠르게 읽는 '아바타 챌린지' 2편도 후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22년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구독자와 투자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모든 투자자들이 유용한 투자 정보와 지혜를 얻으실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