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8시 티비온 라방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티몬은 25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보홀 자유 패키지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사진=티몬]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달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들'에 참여하며 선보이는 특별 상품으로, '여행설계자들'의 출연진인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라방에 출연한다.
4·5·6일 등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자유 일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내달 2일 출발 상품에는 황치열, 최성민, 우주소녀 엑시가 동행한다. ▲인천·부산 출발 직항 항공권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 ▲전 일정 조식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39만9000원부터다.
또 방송 구매자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를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해주고, 객실당 망고 1kg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룸 업그레이드, 여행이지 여행상품권, 여행설계자들과의 전화통화 기회 제공 등도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청정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보홀로 떠나는 여행 상품을 이날 하루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다음 주까지 이어지는 티몬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보홀을 비롯해 따뜻한 해변 휴양지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