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소비족 공략...e쿠폰, 버거·샐러드 등 40여종 구성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를 e쿠폰으로 출시하며 알뜰 소비족 공략에 나선 것이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노브랜드 버거 매장 190여 개를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의 접근 편의성이 확보된 만큼 가성비 콘셉트의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펼친다는 계획이다.
[사진= 신세계푸드] |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은 인기 메뉴인 NBB 시그니처, 미트 마니아, 메가바이트 등 버거 단품과 세트를 비롯해 인절미 치즈볼, 크런치 윙, 슈가버터 프라이 등 이색 사이드 메뉴까지 40여 종으로 구성됐다. 그린 샐러드, 치킨시저 샐러드, 상하이포크 샐러드 등도 e쿠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은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또는 선물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알뜰 소비족을 위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경험 또는 선물할 수 있도록 e쿠폰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라이브 방송, 자체 앱, SNS 등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e쿠폰을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며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 경험 제공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