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KCC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김희선의 Klenze For U'(이하 클렌체 포 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클렌체 포 유는 KCC 유튜브 채널이 기획, KCC 임직원들이 클렌체 모델 김희선에게 직접 보낸 사연을 소개하는 보이는 라디오 컨셉의 콘텐츠다. 약 8분 20초 길이의 콘텐츠는 네 가지 사연을 담아냈다. 주재원으로 몇 년간 외국으로 떠나게 된 동료에 대한 고마움의 편지부터, 해외 법인에서 파견갔다 돌아와 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결혼을 앞둔 직원의 프로포즈, 모델 김희선에 대한 궁금증까지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일일 DJ를 맡은 김희선은 전화연결을 통해 직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이행시와 퀴즈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등 재미를 더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직원이 전화연결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전하고 김희선으로부터 직접 축하 메시지를 받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이번 콘텐츠는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서초동 KCC 사옥에 위치한 KCC TV 스튜디오를 전격 방문하며 이뤄졌다.
김희선은 KCC가 만든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일조했다.
KCC는 유튜브 공개와 함께 11월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KC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클렌체 포 유 영상에 나온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적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KCC 는 "한 해를 마감하는 시즌이 다가오는 이맘때 김희선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사연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임직원은 물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마음 땨뜻해지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