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1인당 최대 5만원 지원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관광공사가 다음달 30일까지 미션투어인 '대전, 가보자 go!'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전, 가보자go!'는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트렌드 변화로 단체보다는 개별 여행을 선호하는 잠재 여행객이 안심하고 자유롭게 대전을 여행하도록 계획한 프로그램이다.
대전관광공사가 다음달 30일까지 미션투어인 '대전, 가보자 go!'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대전관광공사] 2022.10.25 gyun507@newspim.com |
참여를 희망하는 여행객이 대전관광공사가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고 사진 ․ 영수증 등 증빙 서류와 함께 신청하면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여행 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총 600명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여행객은 숙박시설 1박 이상, 대전 내 식사 총 2회 이상, 대표 관광지 두 곳 이상 방문, 유료관광지(또는 유료체험) 1개 이상, 단체사진, SNS 포스팅 등을 수행하면 된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대전, 가보자 go! 미션투어를 통해 대전의 다양한 관광지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지역 경제와 관광 업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여행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션투어 참가 대상은 등록주소지가 대전시가 아닌 외지인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4인 이하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미션내용 확인, 지원금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대전, 가보자g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