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컬래버레이션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다양한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국내 최초 호러 판타지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의 귀여운 도깨비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와 롤케이크 등이다.
이미지= CJ푸드빌 |
'신비의 호러 쇼콜라'는 핼러윈 콘셉트로 변신한 귀여운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유령, 호박들이 어우러진 시즌 한정 케이크다.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에 달콤한 초코 크림와 부드러운 헤이즐넛 크림을 샌드했다.
핼러윈 시즌 선물용 제품도 선보인다. '신비가 만든 딸기 크림잼 롤케이크'는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 '신비'를 주인공으로 한 딸기 롤케이크다.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뚜레쥬르에 있는 신비를 찾아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보이는 '신비' 캐릭터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 티켓 4인 가족권(3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날로 인기를 더해가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올해도 뚜레쥬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면서 "뚜레쥬르X신비아파트 시즌 한정 제품과 함께 이번 할로윈도 즐겁게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