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우리은행은 우리은행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계절 경품을 제공하는 'WON하는 환전의 계절'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우리WON뱅킹의 비대면 환전 서비스인 '환전주머니'에서 환전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9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쿠폰(3000원권)을 제공한다.
(사진=우리은행) |
또 미화 환산 1000 달러 이상을 환전한 고객 150명을 추첨해 기간별로 다양한 계절 경품을 제공한다. 여름 경품은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가을 경품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겨울 경품은 GUCCI 울 머플러이며, 계절 공통 경품으로 롯데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한다. 계절 경품 이외에도 추가로 6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PXG 골프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환전주머니는 외화 환전 후, 기간 제한 없이 환전한 외화를 보관하고 원하는 때에 전국 우리은행 지점에서 현찰을 수령할 수 있으며, 본인 계좌로도 입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미 달러 기준 최대 9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특히, 해외 출국 전 인천국제공항의 우리은행 2개 영업점 및 6개 환전소에서 외화도 수령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에게 이번 이벤트가 여행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