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혜택은 물론, 일상생활서도 혜택"
[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삼성카드는 CJ와 CJ온스타일, 티빙, CGV 등 CJ 계열 서비스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VIPS,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외에 CJ온스타일, 티빙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처를 구성했다.
CGV 할인 혜택을 현장 예매 뿐만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 예매까지 확대 제공하고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생활 혜택을 탑재했다.
삼성카드는 CJ와 CJ온스타일, 티빙, CGV 등 CJ 계열 서비스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미지=삼성카드] 최유리 기자 = 2022.07.11 yrchoi@newspim.com |
구체적으로 CJ온스타일 이용금액의 7%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만원까지 제공하며 티빙 구독요금의 3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CGV 영화티켓 결제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000원 결제일할인을 월 1회, 연간 12회 제공한다.
VIPS 이용금액의 2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4만원까지, 올리브영,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1만원까지 제공한다.
배달앱, 편의점, 이동통신요금에도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