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에게 기프트콘 지급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삼성증권은 이달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확대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섬성증권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확대 개편한다. [사진=삼성증권] 유명환 기자 = 2022.07.05 ymh7536@newspim.com |
먼저 매일 오후 4시 라이브 방송을 고정 편성해 국내외 시장과 종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월요일에는 '주간유망종목'이,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해외증시의 주요 이슈와 대응전략을 살펴보는 '미스터 해외주식'이 방송되고 수요일에는 시장대응전략을 전달하는 '마켓 CHEF'가 금요일에는 글로벌 성장산업의 트렌드를 짚어주는 '텍톡(Tech Talk)'이 편성된다.
더불어 삼성증권은 '리서치 포 유' 론칭 기념으로 시청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리서치 포 유' 홍보 영상을 보고 설문 링크를 통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경품 미정)을 지급한다.
동시에 라이브 방송인 '리서치 포 유 라이브'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개편 첫 주인 8일까지 진행되는 '리서치 포 유 라이브' 콘텐츠 실시간 방송 중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모두 50명에게 네이버포인트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리서치포유는 단편적인 종목정보를 넘어 국내외 시장의 시황부터 대응전략까지 투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은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형 콘텐츠 채널"이라며 "종합 리조트에서 숙박, 레저, 식사를 모두 즐기듯이, 투자자들께서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다양한 라이브와 버추얼 방송을 통해 투자에 필요한 양질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콘텐츠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