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2종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J제일제당은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파스타 2종. [사진= CJ제일제당] |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맛 품질과 메뉴 다양화로 외식 이상의 만족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