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이효리와 악뮤 이찬혁의 새 프로젝트 '프리 스마일(FREE SMILE)'이 베일을 벗는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24일 오후 6시 열 번째 OST인 이효리·이찬혁의 '프리 스마일' 음원을 발매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테오] 2022.06.24 alice09@newspim.com |
이 곡은 음악 작업에 대한 갈증을 느낀 이효리가 이찬혁의 프로듀싱으로 완성하고 함께 가창한 곡으로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이효리의 솔직한 감정을 리얼하게 담고 있다.
이효리가 데뷔 이후부터 발매하는 곡마다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 성장했던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기발하고 독창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이찬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유니크하고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으며, 두 사람의 작업기가 지난 8회에 공개된 바 있다.
최근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추억을 되살리는 따뜻한 낭만, 진솔한 대화, 다양한 출연진들과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으며, 유료가입기여자수와 시청 UV 모두 주간 예능 콘텐츠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체크인'만의 감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OST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효리와 이찬혁의 역대급 협업으로 탄생한 '프리 스마일'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체크인' OST Part.10 이효리·이찬혁의 '프리 스마일'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alice09@newspim.com